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다이아크론 와루다레기온 시리즈 제2탄! DA-94 와루다 레기온 <바쥬라>는 유익의 암흑 기사!!

https://hobby.dengeki.com/news/1626787/

ダイアクロン ワルダレギオンシリーズ第2弾!DA-94 ワルダレギオン〈ヴァジュラ〉は有翼の暗黒

タカラトミーの『ダイアクロン』ワルダレギオンシリーズの第2弾!「DA-94 ワルダレギオン〈ヴァジュラ〉」をご紹介します!

hobby.dengeki.com



예전에 블로그에 이렇게 와루다군단을 외쳤더니,
몸소 등장하시는 와루다!!!!!!


다이아클론빠, 줄여서 다클빠인 제가 신제품을 안다루면 섭섭하죠.
번역은 구글.


타카라 토미의 『다이아크론』 와루다레기온 시리즈 제2탄은, 「DA-94 와루다레기온〈바쥬라〉」. 수반형 서포트 메카 <행거 레이더>와 가변형 기동지체 <레기오코어>의 변환자재인 콤비네이션 합체로 완성하는 기동 거병입니다.

머리의 거대한 2개의 모서리와 전신을 중후한 갑옷으로 덮은 것 같은 몸, 랜서 모양의 무기를 든 모습은 "암흑 기사"를 상기시킵니다.

사지 등의 유닛의 접속 패턴에 의해 전고가 가변, 각종 다이아크론 머신 사이즈에 대응하는 다양한 적 메카를 만들 수 있습니다.

등에는 대형 파괴 무기를 장비. 날개 모양의 비행 유닛, 거대한 클로형 공격기, 활 모양의 절단 공격기 등으로 변화합니다.

코어 바디는 2 다리에서 1 다리로 교체없이 변형 가능, 사용하지 않는 유닛은 옷걸이 레이더에 현하 수납할 수 있습니다.

거대한 윙, 파괴무기나 사지의 유닛 파트 등으로 구성된 박력의 최종 형태 모드의 전고는 최대 약 21센티, 전폭은 최대 약 38센티. 시리즈 제1탄, 와르다레기온〈리퍼〉를 능가하는 볼륨을 실현한 「DA-94 와르다레기온〈바쥬라〉」. 20밀리 조인트의 블록 시스템을 베이스로, 이형인 크리쳐 형태는 물론, 히로익인 인형 형태에도 대응한 “변환 자재”의 재조합 놀이를 단체만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. 게다가 같은 아이템끼리나 기발매의 각종 왈더 아이템과 연동시키는 일로, “재조합 놀이”가 초와이드로 확장합니다.



와루다 레기온, 와루다 레기온 리퍼에 이은
와루다 레기온의 세번째 시리즈.
시리즈가 진행될수록 디자인이 세련되어지는 기분.